2024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라이브 중계 정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11월 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여수세계박람회장 앞 해상에서 멋진 불꽃축제 행사가 진행되는데요. 지난 서울세계불꽃축제에 이어 개최되는 불꽃축제로 아래 링크를 통해 실시간 라이브 중계를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2024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라이브 중계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행사는 오늘 11월 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여수세계박람회장 앞 해상에서 진행되는데요.
이번 행사는 불꽃쇼뿐만 아니라, 라이트 드론쇼와 해상불꽃쇼 등 다양한 행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행사는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지만, 본격적인 불꽃쇼는 저녁 8시부터 시작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수밤바다 불꽃축제'는 매년 20만여 명이 찾는 대규모 행사로, 올해에는 그간 개최됐던 이순신광장 일대에서 여수세계박람회장으로 개최 장소를 변경하였는데요.
홍종완 행안부 사회재난실장은 축제 인파 안전관리대책 전반을 살피고, 축제장 공연무대와 관람 구역 등 현장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였다고 합니다.
여수밤바다의 하이라이트인 '해상 불꽃쇼'는 오후 8시부터 35분간 펼쳐지며, 바다 위 바지선에서 쏘아 올린 불꽃은 여수밤바다와 어우러지는 차별화된 불꽃쇼의 진수를 보여줄 전망입니다.
여수박람회 주제관 위로 200대의 중형 불꽃 드론 연출 및 대형 타상 불꽃 추가 등 새로운 볼거리가 더해졌으며, 주무대뿐만 아니라 주요 관람 구역 3곳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계속돼 불꽃쇼가 끝난 후에도 축제 분위기는 지속되고, 관람객 밀림 사고 방지 및 퇴장 시 분산을 유도하는 효과도 기대됩니다.
'2024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개막식과 불꽃쇼는 인터넷 여수이야기를 통해 생중계되며, 지난해 10월 이순신광장에서 열린 여수밤바다 불꽃쇼를 보기 위해 20만3000여명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되었는데요.
여수시는 대규모 인파가 몰리는 만큼 관람객 안전을 위해 실시간 상황 모니터링과 인력을 배치할 예정이며, 또한 시내버스 등 도심 차량 흐름이 원활하도록 행사장과 주요 관람 구역에 인력을 배치하고 종합 안내소와 응급의료부스, 임시 화장실 등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상으로 2024 여수밤바다 불꽃축제 라이브 중계 정보 소개해 드렸습니다.